제3회 제주청소년 대중문화캠프 참가자 모집
제3회 제주청소년 대중문화캠프 참가자 모집
  • 김지석 기자
  • 승인 2013.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문화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제주지역 출신 영화배우 등이 지역 후배들을 위해 재능과 전문지식을 활용해 나눔을 실천하는 ‘제3회 제주청소년 대중문화캠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2일간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리 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서귀포시와 제주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제주엔터테인먼트모임(회장 서태화)과 (재)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이사장 송형록)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으며 대중문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제주엔터테인먼트모임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열리고 있다.

이번 캠프에서는 연출, 극작, 실용음악, 연기 등 영역별로 카메라 작동법, 시나리오 강의, 음악레슨지도, 움직임강의 등 실기위주로 조별수업이 진행되며,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조별 작품 발표회 시간을 갖는다.

참가대상은 도내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15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캠프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등학생은 오는 30일까지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홈페이지(http://sgpedu.or.kr)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송형록 (재)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 이사장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대중문화 영역의 선배 전문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학생들이 소질과 적성에 맞는 진로모색은 물론 학습의욕 고취에 대한 동기부여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