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26일까지 금남여객운수㈜를 비롯해 제주은행 서문지점, 경림산업㈜, 해비치호텔, 제주감협 노연로지점, 제주축협 종합타운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5월 27일~6월 2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742-4502.
금남여객운수㈜ “안전하고 편안한 운송 서비스 제공”
인화단결과 근면성실, 친절봉사를 사훈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0년 대중교통 친절 서비스 및 안전 운행 평가에서 최우수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조경수 대표이사는 “노사 간 화합을 바탕으로 차량 고급화와 안전 운행, 최고의 서비스로 도민과 관광객 수송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3-4423.
제주은행 서문지점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
특히 직원들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매월 각종 고객 행사와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지급을 비롯해 사회복지단체 자원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믿음을 줄 수 있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동환 지점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 모두 열과 성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3201.
경림산업㈜ “건축물 단열재, 농·수산물 포장용 스티로폼 생산”
특히 스티로폼 단열판은 내수성과 방습성이 우수해 시공 후 장기간 성능이 변치 않으며, 포장재 상자는 충격성과 적재성, 경량성이 우수함은 물론 재활용 품목으로 지정돼 폐품 처리도 가능하다.
김기형 대표이사는 “주택에 단열판을 사용하면 연료비를 50% 정도 절약해 에너지 낭비를 줄일 수 있다”며 “장애인연합회와 적십자에 성금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99-0410~1.
해비치호텔 “지역과 상생하는 호텔로 자리매김 노력”
특히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제주 리조트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으며,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다.
또한 천정의 통유리 자연채광으로 별도의 시설 없이 실내조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신용학 총지배인은 “곶자왈을 그대로 옮긴 실내 정원을 통해 자연 공기 정화 기능이 가능하도록 해 에너지 절약을 현실화 시켰다”며 “도민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행사로 지역과 상생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80-8000.
제주감협 노연로지점 “지역 주민에 대한 서비스 향상 노력”
또한 다양한 금융 상품 정보 제공을 통한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와 더불어 도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며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상생 경영활동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원정아 지점장은 “사업 초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점포를 애용에 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언제나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지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7-0170.
제주축협 종합타운 “축산 농가 소득 증대 및 안전한 먹거리 제공”
특히 한우플라자는 제주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되는 등 청정 제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양축농가 소득 증대 및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강희승 장장은 “변함없는 고객과 조합원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나은 유통과 금융서비스 제공은 물론 청정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6-7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