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고교생 '오픈 캠퍼스' 운영
제주대, 고교생 '오픈 캠퍼스' 운영
  • 김광호
  • 승인 2013.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전공 사전 체험 진로탐색 기회 제공
대학 진학을 앞둔 고교생들에게 전공을 미리 체험해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가 마련된다.
제주대학교(총장 허향진)는 고교생들의 진로지도를 위해 오는 29일 ‘2013 JNU 오픈 캠퍼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오픈 캠퍼스는 고교생들에게 대학의 전공학과를 미리 체험해 보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모색토록 하기 위한 것으로 제주대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프로그램이다.
오픈 캠퍼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교생은 오는 14일까지 개인별로 제주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ibsi.jejunu.ac.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oceanhan@jejunu.ac.kr)로 신청하면 된다.
오픈 캠퍼스에 참가하는 학생 명단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이후 제주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오픈 캠퍼스가 진행된다.
참여학과(부)는 언론홍보학과, 관광경영학과, 사회교육과 지리교육 전공, 지구해양과학과, 환경공학과, 생물학과, 통신공학과, 컴퓨터공학과, 건축학부 건축공학전공, 초등교육과, 수의학과 등 11개 학과다.
오픈 캠퍼스는 전공 소개와 실험실습, 촬영.편집 기자재 체험, 학과 동아리 소개, 해양순환 모델 시연, 교수와의 열린 대화, 해조류 다양성 체험 등이 있게 된다.
제주대는 많은 학생들에게 오픈 캠퍼스 참여 기회를 주기 위해 6월21일, 9월27일, 10월25일, 11월22일 등 5차례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