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회사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3.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12일까지 NH농협 광장지점을 비롯해 CMI커뮤니케이션, 법무사 임무현사무소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5월 13~19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742-4502

 

 

NH농협 광장지점 “서민 중심 금융 서비스 제공”

오는 8일 개점 39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광장지점(지점장 김홍택)은 서귀포시 1호 광장에 위치, 서민 중심의 소매 금융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년 모든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에는 지역 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김홍택 지점장은 “언제나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고객이 편히 찾을 수 있는 농협, 꾸준한 나눔활동으로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서귀포지역 대표 금융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2-5002.


CMI커뮤니케이션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도내 디자인 품격 높여”

오는 8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CMI커뮤니케이션(대표 장광남)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이 공인한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로 도내 기업들의 브랜드와 포장 디자인, 광고·홍보 대행을 맡고 있다.

특히 장광남 대표는 제주디자인기업협회 창립을 주도하면서 초대 회장을 역임하는 등 도내 디자인 회사들의 결속력 강화 및 잠재된 제주의 이미지 개발과 지역 이미지 상품화에 노력하고 있다.

장광남 대표는 “틀에 박힌 디자인이 아니라 남들이 부러워하는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제주지역 디자인의 질을 높여 나가겠다”며 “지역 산업과 디자인 발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02-3300.

 

법무사 임무현사무소 “서민들 권리 보호에 앞장”

오는 11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법무사 임무현사무소(대표 임무현)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법률 상담 서비스는 물론 민사소송 보조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특히 법률 지식이 부족한 서민들의 권리 보호에 중점을 두면서 무료 법률 상담을 통해 어려움을 덜어주는 데 앞장서는 등 그들의 입장과 시각에서 해법을 제시해 주면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임무현 대표는 “법인등기와 소송 분야 업무를 전문화해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있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친절한 법률 상담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4-55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