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에 나선다.
우선 다음달 28일까지 4인 이상 가족이 5월 매주 일요일 김포(인천)발 제주행 또는 매주 화요일 제주발 김포(인천)행의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동반 탑승하는 경우 해당편당 선착순 5가족에게 성인 1인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5월 한 달간 김포(인천)-제주 노선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2일부터 2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친구, 은사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면 우수 내용을 선정, 1명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2장, 20명에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6일부터 12일까지 아시아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아시아나를 타고 자녀와 함께한 추억을 사진 또는 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시아나 학용품 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6월 13일까지 아시아나가 추천한 25개 노선 및 여행 스타일로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또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flyasianaclub.com), 모바일 웹/앱에서 항공권을 구매 후 탑승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사이판 2인 여행권, 2명에게 일본노선 무료항공권 등 총 25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