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5월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아시아나, 5월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3.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에 나선다.

우선 다음달 28일까지 4인 이상 가족이 5월 매주 일요일 김포(인천)발 제주행 또는 매주 화요일 제주발 김포(인천)행의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동반 탑승하는 경우 해당편당 선착순 5가족에게 성인 1인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5월 한 달간 김포(인천)-제주 노선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2일부터 2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친구, 은사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면 우수 내용을 선정, 1명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2장, 20명에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6일부터 12일까지 아시아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아시아나를 타고 자녀와 함께한 추억을 사진 또는 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시아나 학용품 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6월 13일까지 아시아나가 추천한 25개 노선 및 여행 스타일로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또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flyasianaclub.com), 모바일 웹/앱에서 항공권을 구매 후 탑승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사이판 2인 여행권, 2명에게 일본노선 무료항공권 등 총 25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