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면세쇼핑도 인터넷으로
이제는 면세쇼핑도 인터넷으로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3.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14일 오픈…3월 모바일 쇼핑몰 추가 개점

제주관광공사는 내국인관광객에게 다양한 쇼핑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4일부터 JTO 온라인면세점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면세점이란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면세품을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면세 쇼핑몰을 말한다.

제주관광공사는 이어 지속적인 시스템 보완을 통해 3월까지 모바일과 연계한 온라인 면세점 체제도 구축할 예정이다.

온라인면세점 이용방법은 http://www.jejudfs.com 접속해 물품을 구매한 후 공항과 부두에 설치된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인도장에서 물품을 수령하면 된다. 구매한도금액은 1년 6회·1회 40만원으로 온라인면세점과 지정면세점, JDC면세점의 구매실적을 합한 한도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주류와 담배는 구매할 수 없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온라인면세점 개점을 기념해 푸짐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개점 후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라벤다 마스크 팩 세트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로얄네이처 웨딩세트(샴프,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전 상품 10% 할인행사를 실시와 일부 기획전 상품인 경우에는 20%~50% 할인하는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한 면세쇼핑몰 구축은 중문면세점이 갖고 있는 공간적 제약을 극복함과 동시에 거래비용의 절감과 고객 서비스의 신속성을 높여, 가격 경쟁력과 매출 증대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