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나누고팡 업무협약
제4차 나누고팡 업무협약
  • 박민호 기자
  • 승인 2012.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4차 나누고팡 업무협약식이 12일 오후 제주도교육청에서 열렸다.(사진왼쪽부터 에너지관리공단 오석범 본부장, 제주농업기술센터 오대민 소장, (사)제주영상위원회 임원식 부위원장, (사)대한산업안전협회 신진규 회장, 양성언 도교육감,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 김만배 지부장, 국학기공연합회 김근홍 사무국장, 건축사사무소 시유재 고성천 대표,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김경택 팀장). <제주도교육청 제공>
창의적 체험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제4차 ‘나누고팡’ 제주 교육기부 업무협약이 열렸다.

12일 제주도교육청은 2층 상황실에서 대한산업안전협회, 도로교통공단, 에너지관리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농업기술센터, 제주영상위원회, 건축사사무소 시유재, 국학기공연합회 등 8개 기관(단체)이 참여한 가운데 제4차 ‘나누고팡’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그동안 제주도교육청은 교육기부 MOU 체결을 통해 총 824프로그램에 학생 37만4000여명이 참여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협약기관(단체)은 교육기부 사업에 동참해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고, 창의체험 지원센터 나누고팡 홈페이지(http://nanum.jje.go.kr)를 활용, 단위학교와의 교육기부를 매칭 실시하게 된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교육기부 기관(단체)들의 의미있는 참여로 도내 각급학교의 창의적 체험활동의 활성화와 창의·인성교육의 정착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환경 조성 및 인성교육 함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