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관광업계 이벤트 봇물
연말 관광업계 이벤트 봇물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2.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관광객 등 고객유치 한창

연말을 맞아 도내 관광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가족관광객 및 연인 등의 고객유치에 나서고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우선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Merry, Marry Up! 아쿠아플라넷’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3시·5시 등 네 차례에 걸쳐, 메인수조인 ‘제주의 바다’에서는 최연소 해녀 김재연씨와 미녀 산타들이 함께 펼치는 이색 퍼포먼스가 마련된다.

이어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프러포즈를 진행한다. ‘제주의 바다’에서 진행되는 프러포즈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자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에서는 ‘아듀 2012 식음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양식당 ‘더블루’에서는 뷔페코스에 칠면조구이 등 크리스마스 메뉴를 추가해 제공하며, 12월31일까지 점심 또는 저녁뷔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호텔 로비 1층에 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 크리스마스 포토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제주KAL호텔

제주KAL호텔은 24일과 25일 오후 5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한·중·양·일식 특선요리 및 라이브 즉석요리 등을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너 특선뷔페’를 운영한다.

또한 금관악기 7중주 공연, 핸드벨 연주와 함께 캐리커처, 펄러비즈, 솜사탕 만들기, X-Mas컵 케이크 만들기 등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X-Mas 체험 특별이벤트’ 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호텔숙박권, 중국식 뷔페이용권, 상설 뷔페이용권, 하우스와인,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이뤄진다.
 
▲서귀포KAL 호텔

서귀포 KAL호텔은 24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칠면조 통구이·돼지다리구이·피자·떡볶이 등 한·중·양·일식 특선메뉴로 구성된  ‘X-Mas 특선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선물 봉제인형 증정, 산타크로스 및 삐에로 매직풍선 만들기, 기념사진 촬영, 사탕증정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제주그랜드호텔 삼다정

이와 함께 제주그랜드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은 오는 25일까지양한 칠면조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칠면조 요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특급호텔 최고의 셰프 20여명이 직접 준비한 생동감 넘치는 신선한 라이브뷔페 115종과 크리스마스 특선 칠면조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용요금은 성인 6만원, 소인 3만6000원이며 도민은 20% 할인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