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 투어’상품 세계화 한다
‘원더스 투어’상품 세계화 한다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2.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한국관광공사, 공동 프로모션 전개

제주관광공사는 세계7대자연경관을 글로벌 여행상품으로 개발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제주관광공사는 4일 오전 제주웰컴센터에서 ‘에코·힐링 원더스 제주 투어’상품 개발을 위한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장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전략회의에서 참가자들은 △유네스코 3관왕 관광자원 △생태자연에서의 명상 및 힐링체험 △제주 특산 웰빙 먹거리 △미용, 성형, 테라피 등을 주제로 활발한 토론을 벌였다.

특히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3일 개최되는 세계7대자연경관 제주 인증행사의 국내외 홍보와 ‘원더스 제주’ 테마 여행상품의 대한민국 대표 여행상품화를 위해 지난 2일부터 3박4일 간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장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초청행사에는 일본(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중국(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양, 홍콩, 타이베이), 동남아(싱가폴, 쿠알라룸푸르, 방콕) 지역 총 12개 해외지사에서 참여하고 있다.

또한 해당 도시의 주요 여행사와 미디어 관계자도 함께 참여, 제주의 자연과 힐링 체험을 중심으로 한 ‘원더스 제주’ 투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원더스 제주투어’ 상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