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s of Jeju 제주관광 사진공모전’ 개최
제주관광공사(사장 양영근)와 제주도는 제주만의 매력을 국내외에 홍보하고, 레저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해 ‘Wonders of Jeju 제주관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제주를 찾는 내국인 관광객 10명 중 7명이 휴양과 레저를 즐기기 위한 재방문객이라는 사실에 주목해 승마와 골프, 해양레저, 패러글라이딩 등 제주의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공모전 주제로 선정했다.
참가 대상은 제주의 우수한 레저스포츠 인프라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찍은 사람이라면 도민과 관광객 누구나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10월 19일까지다.
참가신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웹하드(ID: jtopic, PW: 1234)로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11월 16일 수상작이 발표되며 상금은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 △특별상 10만원 △입선 제주관광공사면세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레저스포츠를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레저스포츠 인프라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공모전의 입상작은 국내외 관광객의 제주방문 유치를 위한 제주관광 홍보물 제작 등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