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C와 함께 청정 제주 생태관광 코스 선보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세계자연보전총회와 함께 청정 제주의 생태관광 코스를 소개하는 제주 관광 가이드북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 Vol. 2(Jeju Eco-Healing Travel Vol.2)'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청정 섬 제주의 자연 원료에 주목해 제주도의 자연과 환경을 오랜 시간 연구하며 특별한 인연을 맺어 왔다. 이를 통해 알게 된 제주의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고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는 제주도 여행 방법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2011년부터 제주 가이드북 발간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 Vol. 2'는 세계인의 환경축제로 불리는 '세계자연보전총회'와 함께 청정 제주의 생태관광 코스를 소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가이드북에서는 제주를 중서부, 북동부, 남서부 등 6개의 지역으로 나눠 각각 곶자왈, 예술, 오름, 돌, 물, 화산지형을 테마로 구성해 제주만의 독특한 생태관광지를 선보인다.
또한 화산섬 제주의 과거와 현재를 담고 있는 '돌'을 주제로 하는 코스, 제주의 자연환경 중 지질공원의 특성을 가장 잘 느껴볼 수 있는 '화산지형' 코스 등 제주의 청정 자연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
더불어 게스트하우스 위주의 숙소 정보와 제주도민이 즐겨 찾는 비밀스런 맛집들을 소개하는 등 제주 여행객들을 위한 보다 실용적인 정보 제공에도 힘썼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