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해경, 바다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대회
제주해경, 바다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대회
  • 한경훈
  • 승인 2011.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해양경찰서(서장 송나택)는 오는 14일 제주시 용담레포츠공원에서 제6회 바다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대회 및 제2회 청렴문화 조성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바다사랑 그림 그리기대회는 어린이들에게 바다에 대한 동경심과 상상력을 키워주고, 해양환경보전의 중요성을 함양함으로서 바다사랑 실천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열린다.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작품은 아름다운 제주 바다모습, 오염된 바다, 바다로의 여행 등 바다를 소재로 한 그림이면 출품할 수 있다. 그림은 4절지나 8절지에 크레파스나 유화, 수채화 모두 가능하다.
청렴 문화조성을 위한 사생 대회는 현장에서 유치원, 초․중등 학생 대상으로 접수 신청을 받고 진행하며, 청렴 문화를 소재로 한 그림이면 아무런 형식 없이 출품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 출품된 작품에 대해서는 제주도교육청의 추천을 받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5월 중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해양경찰청장상,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상, 제주해양경찰서장상과 특별상으로 제주도교육감상, 제주시장상 등이 수여된다.
특히 올해 수상작품은 전시용 작품으로 제작돼 6월부터 도내 공공기관, 초등학교 등을 돌며 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