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체신청(청장 정현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과 은사님, 가족 등에게 사랑과 孝를 선물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청정 제주특산품을 포함한 전국의 3000여 우수 농수축산 특산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최대 2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까지 풍성해 행복과 기쁨은 그 이상이다.
특히,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라봉, 천혜향, 버섯 등 농산물과 고등어, 은갈치, 옥돔, 참굴비, 톳 등 해수산물, 유자차, 젓갈 등의 제주 특산품은 전국적으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가정의 달 실속 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또 1만~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품격을 챙길 수 있는 상품과 수삼, 홍삼제품, 영지버섯 등 건강에 좋은 상품도 있으며,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도 할인된 가격에 우체국쇼핑 상품을 직접 보낼 수 있다.
특산품 구매 고객 중 2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연극관람권, 돼지고기, 홍삼절편세트 등을 경품으로 보내주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 꽃배달예약 시에도 경품을 준다.
당첨 결과나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 쇼핑 홈페이지(www.ePO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가격대별 추천 상품 기획전, 우리아이 튼튼선물 기획전, 부모님 건강선물 기획전, 은사님 감사선물 기획전 등 맞춤 상품 기획전도 마련돼 있다.
주문은 가까운 우체국을 직접 찾거나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또는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서 하면 된다.
또 어버이날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한라봉(또는 감귤유과)과 감사카드, 카네이션을 동봉한 맞춤형 孝 선물 배송서비스를 우체국에서 접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