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하나투어, 제주 어플리케이션 영문판 런칭
전 세계인이 스마트폰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어플리케이션 영문판이 나왔다. 제주하나투어는 지난 8월 스마트폰에서 제주여행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Get About 제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데 이어 'Get About 제주 영문판'을 선 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제주 영문판은 국문 어플리케이션을 영문으로 번역한 것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 세계인이 제주 여행용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보기 쉬운 UI(User Interface)로 국문판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Get About 제주는 내려받은 사람이 3만 여명이 넘으며, 현재까지도 여행 어플리케이션에서 1~5위를 차지하고 있다.
Get About 제주는 숙박, 음식, 관광지 등 제주도 여행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와 1000여 개의 업체 정보를 수록하고 있으며, 제주도 첫 방문자도 쉽게 일정을 따라 여행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추천 코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체 사진정보와 위치기반 서비스(LBS, Location Based Service)를 이용한 길 찾기 기능을 비롯해 맛집과 테마파크 및 레저 스포츠를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Get About 제주’ 하나만으로도 제주도 여행의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게 기존 여행 어플리케이션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Get About 제주’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주[Jeju], 하나투어[hanatour] 등으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2월에는 안드로이드OS 전용으로도 출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