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스트레스 한방에 훌훌"
"수험생 스트레스 한방에 훌훌"
  • 고안석
  • 승인 2010.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교향악단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음악회' 열려...오전 10시30분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
23일 오전 10시30분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제주도립 제주교향악단의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음악회'가 열린다.
이날 음악회에는 도립 제주교향악단 상임지휘자로 재직중인 이동호씨가 지휘를 맡고, 소프라노 김은영과 테너 강창오의 이중창, 문영혜의 마림바 솔로 연주가 공연된다.
연주 프로그램으로는 서곡 최성환의 한국민요 '아리랑''코스모스를 노래함''웃음의 아리아''오!나의 태양', 한국민요 '박연폭포''축배의 노래''칼의 춤''캐리비안의 해적' 등 청소년들이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26일 오전 10시 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젊음, 열정, 희망의 노래󰡑라는 주제로 <록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밴드 '당신의 사람들'과 락 밴드 '트레블스'가 출연해 ▲돌고 돌고 돌고 ▲나는 나비 ▲I WANT HOLD YOU BAKS ▲나를 외치다 ▲사랑해서 사랑해서 등 신나고 흥겨운 락 음악을 선사해 청소년들에게 수능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것이다.
25일 오후 2시 한길정보통신학교에서 소외시설 청소년을 위한 '아름다운 음악회'도 열린다.
.밴드 '당신의 사람들'이 출연해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산맥과 파도 등의 아름다움 음악으로 행복을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