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제주방송 특별음악회 '가을스케치' 열려
21일 저녁 7시30분 한라아트홀 대극장…박기영ㆍ클래지콰이ㆍ윈터플레이 출연
21일 저녁 7시30분 한라아트홀 대극장…박기영ㆍ클래지콰이ㆍ윈터플레이 출연
가을이 절정인 10월 가을 냄새 가득한 KBS제주방송총국(총국장 김동주) 특별음악회 가을스케치가 21일 저녁 7시30분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여성 싱어송 라이터 박기영,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그룹 클래지콰이, 버블송으로 유명한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가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4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오랜만에 제주를 찾은 가수 박기영은 이번 7집 앨범 타이틀곡인 빛과 안녕을 비롯해 그대 때문에나비로 변치 않는 가창력을 선보인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혼성그룹으로 드라마, CF, MC 등 멤버들이 다양한 활동을 하며 대중적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는 클래지콰이. DJ 클래지와 알렉스, 호란이 보여주는 삼인삼색의 매력만으로도 열정적이고 화려한 무대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룹 윈터플레이.
윈터플레이는 CF 삽입곡 버블송으로 국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팝재즈그룹이다. 이미 일본과 유럽 일대에 투어 콘서트를 열며 그 실력과 가능성을 검증받은 그룹으로, 최근 투셰모나모를 타이틀로 한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박기영과 클래지콰이, 그리고 윈터플레이가 보여주는 이번 가을스케치는 따뜻하고 감미로움이 넘치는 음악과 폭발적이고 신나는 음악의 축제장이 될 것이다.
(공연문의=740-7127)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