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숨결, 제주' 책자 펴내
'자연의 숨결, 제주' 책자 펴내
  • 고안석
  • 승인 2010.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펜클럽 한국본부 제주지역위원회

국제펜클럽 한국본부 제주지역위원회가 󰡐자연의 숨결, 제주󰡑란 책자를 펴냈다.

이 책자에는 김가영씨의 발간사를 비롯해 이길원씨의 초대시 󰡐바람의 흔적󰡑외 1편이 책의 첫머리를 장식하고 있다.

책자 본문은 시․시조, 소설, 수필, 아동문학, 희곡 다양한 문학작품이 들어있다.

시․시조 부문에는 강중훈씨의 󰡐푸른꿈을 꾸다󰡑󰡐미완성 이야기󰡑, 강통원씨의 󰡐바람과 억새꽃∏󰡑, 김양수씨의 󰡐봄편지󰡑󰡐연󰡑, 김용길씨의 󰡐서귀포 봄의 풍정󰡑, 김정자씨의 󰡐바람과 내가󰡑, 나기철씨의 󰡐올레 끝󰡑󰡐병동에서󰡑, 문상금씨의 󰡐바다 이야기󰡑, 문태길씨의 󰡐제주의 서정󰡑󰡐탐라기원에서󰡑, 송상홍씨의 󰡐눈물 쓱 닦고 씨익󰡑󰡐지금쯤 잘 가셨겠다󰡑, 양전형씨의 󰡐철쭉꽃󰡑󰡐나는 내 속에 가끔 추락한다󰡑, 오영호씨의 󰡐종달리 바닷가 소묘󰡑󰡐행원리에 가면󰡑. 윤봉택씨의 󰡐그날에󰡑󰡐덤부지󰡑, 정인수씨의 󰡐미로공원에서󰡑󰡐비자림󰡑, 한기팔씨의 󰡐귀가󰡑등이 수록돼 있다.

소설부문에는 강병철씨의 󰡐베이징의 밤󰡑, 오성찬씨의 󰡐바닥 깊은 호수󰡑, 정순희씨의 󰡐춘궁기󰡑, 홍창국씨의 󰡐산방의 달밤󰡑, 수필부문에는 고길지씨의 󰡐나의 인생󰡑, 김가영씨의 󰡐서귀포를 아시나요?󰡑, 양수자씨의 󰡐비둘기 사랑과 부부 간의 사랑󰡑, 조명철씨의 󰡐지렁이󰡑, 허경자씨의 󰡐낙천리에서 꿈을 찾다󰡑, 아동문학에는 강순복씨의 󰡐금빛 아프리카󰡑, 박재형씨의 󰡐할머니 댁󰡑, 희곡에는 장일홍씨의 󰡐자기 땅에 유배된 사람들󰡑 등이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