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작가와 함께 떠나는 독서 여행 등 4개 과정 구성
한라도서관(관장 신군익)은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제주 작가와 함께 떠나는 독서 여행 ▲영화와 함께 떠나는 통합 미술 여행 ▲책 읽어 주는 도서관․신나는 영어 스토리 텔링 등이다.
<제주 작가와 함께 떠나는 독서 여행>은 8월1일부터 22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초등학생 4-6학년 3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초청작가로는 이동문학가 박재형씨를 비롯해 장승련, 송상홍, 고훈식씨로, 작가의 세계 및 제주문학 이야기 등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영화와 함께 떠나는 통합미술여행>은 8월7일부터 10월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통합미술여행은 초등학생 5-6학년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지도강사로는 컴트루 통합예술 교육기획 오주연씨와 최진인씨가 참여한다. 지도내용은 영화감상을 통한 통합 사고 및 창작활동 등이다.
이밖에도 <책 읽어 주는 도서관><신나는 영어 스토리텔링>도 초등학생 저학년 20명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운영되는데, 운영기간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차례이다.
여름 방학 프로그램 참여자 접수는 15일부터 22일까지 선착순이며, 신청방법은 도서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hallalib.go.kr) 또는 전화접수도 가능하다.
(문의=710-8649/8639)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