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송민속무용단 제4회 정기공연
해송민속무용단 제4회 정기공연
  • 고안석
  • 승인 2010.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7시30분 탑동 해변공연장서 열려

해송민속무용단 제4회 정기공연이 11일 오후 7시30분 탑동 해변공연장에서 열린다.

김은미씨의 사회로 진행될 이번 공연에는 식전행사로 길트기 사물놀이가 열리고, 강자신씨를 비롯해 고정자, 고성숙, 문묘순, 김주영, 문순생, 윤양숙, 강명희씨의 󰡐바람󰡑공연과 현혜빈, 박진주, 고홍주, 강한나, 고홍진, 고희주씨가 출연해 󰡐어화 사랑이야󰡑공연을 펼친다.

또한 고정자, 강자신, 고성숙, 양인선, 문묘순, 양래점, 김주영, 문순생, 윤양숙, 김옥자, 강명희씨의 󰡐장고춤󰡑을 비롯해 고금자, 김순열, 이영자, 김갑순, 김경생, 강명화, 강명선, 강춘심씨의 󰡐밀양아리랑󰡑, 김강토씨의 󰡐오카리나 연주󰡑, 난타공연 등이 공연된다.

이밖에도 양래정, 윤양숙, 고성숙, 강자신, 김주영, 김옥자, 고정자, 양인선, 문순생, 김경생, 김갑순, 문묘순씨의 󰡐물허벅춤󰡑, 윤경월씨의 󰡐진도북춤󰡑, 󰡐허벅춤󰡑, 작은울림의 󰡐사물놀이󰡑, 해송민속무용단 단원 몬딱 모다드렁의 󰡐멸치후리는소리󰡑 등이 무대에 올려진다.

윤경월 제주해송민속무용단 단장은 󰡒작년 정기공연에 이어 일년동안 갈고 닦아 다시 도민들을 모시는 자리인 제4회 정기공연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제주사회에 도움이 되고 기쁨을 주는 해송민속무용단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단원들과 한마음이 돼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