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정현철)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제주대학교 일대에서 2010 아라대동제를 개최한다.
이번 아라대동제는 제주대학교 학우들뿐만 아니라 도민들이 모두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24일 오후 6시30분부터 교훈탑 잔디밭 무대에서는 개최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3일간 대학 곳곳에서 농구대회도전!! 99초를 잡아라닌텐도 Wii 복싱 게임풋살대회슈퍼 골든벨나도 슈퍼스타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24일 개막식에는 가수 싸이의 뮤직콘서트가 있을 예정이며, 또한 한라터에서는 오전 9시부터 농구대회가 개최된다.
25일 오후 6시30분부터는 락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락페스티벌에는 가수 레이지본, 크라잉넛, 노브레인이 공연을 할 예정이다.
또한 단대별로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99초를 잡아라가 교훈탑 잔디밭 무대에서 정오부터 개최되고, 같은 장소에서 오후 4시부터 닌텐도 Wii 복싱 게임이 열리며, 풋살대회는 옴팡밭에서 9시부터 다음날까지 개최된다.
아라대동제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오전 11시부터 교훈탑 잔디밭 무대에서 과별 대항으로 문제를 푸는 슈퍼 골든벨이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는 사라토미의 전자바이올린 공연이 준비돼 있고, 오후 6시부터는 학생들이 숨은 끼를 발휘할 수 있는 나도 슈퍼스타가 진행된다.
폐막식은 26일 오후 7시30분부터 축하공연과 함께 진행되며, 축하공연으로는 가수 은지원이 공연할 예정이다.
또한 아라대동제 기간 내내 대학 여기저기서 거리퍼포먼스개인장터주점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