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오정숙)는 15일부터 5월 교육프로그램을 수강생 모집한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가 마련한 5월 프로그램으로는 영어초급(Grammar, Writing), 영어초급(Listening, Speaking), 실무에 바로 쓰는 엑셀, 한식조리기능사 이론, 웰빙요리, 패브릭패션디자인, 제주오름에서 만나는 야생화, 발맛사지, 수채화 기초교실 등 9개 과정에 199명을 모집한다.
영어초급(Grammar, Writing) 과정은 기초영어 문법을 익혀 문법과 영작에 대한 자신감을 배양하는 과정이며, 영어초급(Listening, Speaking) 과정은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핵심표현을 배워볼 수 있다.
이들 과정들은 실무에 바로쓰는 엑셀 과정과 함께 도민이면 누구나 접수, 수강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한식조리기능사 이론 과정은 식품위생과 관계법규, 식품학, 조리이론과 원가계산 등의 이론을, 웰빙요리 과정은 연어와 야채요리 등 웰빙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패브릭패션디자인 과정은 섬유를 이용한 실내공간 장식 등의 디자인 제작을 배울 수 있다.
발맛사지 과정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발맛사기 기법을 배우게 되고, 제주오름에서 만나는 야생화 과정은 꽃을 통해보는 인간의 삶 등의 이론수업과 1일간의 생태답사 과정으로 이뤄져있다.
또한 수채화기초 과정은 수채화의 기초 기법 강의 등으로 이루져 있다.
수강신청은 15일 오전 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문의=http://swcenter.jeju.go.kr, 710-4378, 4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