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ㆍ액션 설 연휴 안방 점령
애로ㆍ액션 설 연휴 안방 점령
  • 제주타임스
  • 승인 2010.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중파·케이블 볼만한 영화ㆍ애니메이션 어떤게 있나


▲과속스캔들(15일 KBS 오후 10시 25분)

아직은 잘 나가는 아이돌 출신의 라디오 DJ 남현수(차태현)는 어느날 자신의 인기 라디오에 사연을 보냈던 미혼녀 황정남(박보영)이 갑자기 집으로 쳐들어와 자신의 딸이라며 우긴다. 남현수가 중학생시절 저지른 사고로 태어났다는 것. 서른 여섯으로 화려한 싱글남의 삶을 즐기고 있던 남현수는 꼬장꼬장한 성격의 스물두살 된 딸 황정남 그리고 여섯살짜리 손자 황기동(왕석현)을 한꺼번에 얻게 된다.

▲슬럼독 밀리어네어(15일 KBS 오후 11시 5분)

뭄바이 빈민가 출신의 차 심부름꾼 자말(데브 파텔)은 어느 날 '퀴즈 쇼, 백만장자 되기'라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문제를 맞힐 때마다 상금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퀴즈 쇼에 출연한 그는 예상을 깨고 최종 라운드에 오른다. 천만 루피라는 엄청난 상금을 확보한 자말은 그러나 속임수를 썼다는 혐의를 받고 경찰에 연행된다.

▲7급 공무원(15일 MBC 오후 11시 30분)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김하늘).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자친구 재준(강지환)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한다. 결국 수지는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그 사이 재준은 러시아로 유학을 떠나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 정보원 해외 파트 소속요원이 돼 돌아온다.

▲인디아나 존스4:크리스탈 해골의 왕국(14일 CGV 오후 15시)

동서 냉전이 최고조에 다다른 1957년. 고고학 박사 인디아나 존스(해리슨 포드)는 친한 동료 맥(레이 윈스톤)과 함께 미국 네바다주의 51구역 비밀창고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소련 특수부대 이리나 스팔코(케이트 블란체트) 일당의 추격을 피해 탈출한다. 일상으로 돌아온 존스는 대학에서 강의하며 평범하게 지내고 싶어하지만 자신의 교수직을 해고하려는 정부의 또 다른 압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14일 SBS 오전 12시 45분)

13세가 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마법학교 호그와트에서의 3학년이 됐다. 벅빅과 같은 흥미로운 짐승과의 만남, 사이빌 트릴로니 교수나 '그림'으로 알려진 죽음의 징조와의 섬뜩한 대면 등 학교생활은 더욱 흥미롭다.

▲노잉(14일 OCN 자정)

1959년, 미국의 한 초등학교 아이들이 그린 미래의 모습이 타임캡슐에 담긴다. 그로부터 50년 후인 2009년, 타임캡슐 속에서 알 수 없는 숫자들이 가득 쓰여진 종이를 발견한 캘럽은 그 종이를 MIT 교수인 아버지 테드(니콜라스 케이지 분)에게 전해준다.

<볼만한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14일 챔프 오후 8시)

돌아가신 아버지의 모자상점에서 일하는 18살 소녀 소피는 어느 날 오랫만에 마을로 나가 우연히 하울을 만나게 된다. 하울은 잘생긴 왕실 마법사로이지만 겁이 많다. 하울을 짝사랑하는 마녀는 두 사람의 사이를 오해, 주문을 걸어 소피를 90살의 늙은 할머니로 만들어 버린다.

▲도라에몽 극장판: 진구의 공룡 대탐험(15일 챔프 오전 9시)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공룡알 화석을 찾아낸 진구. 타임보자기를 이용해 공룡알 부화시킨 진구는'피스케'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몰래 키운다. 그러나 나날이 거대하게 커지는 피스케를 그냥 키울 수만은 없다고 판단, 공룡의 시대로 다시 돌려보내기로 한다.

▲명탐정코난 극장판 :베이커가의 망령(14일 투니버스 오후 10시)

게임 개발 회사 신드라 컴퍼니가 개발한 '코쿤'이라는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시연회에 한 코난은 게임이 시작 몇 분 전, 게임개발자가 의문의 메시지를 남기고 죽는다. 메시지에서 코난은 가상 게임 속에 살인 동기가 있다고 직감, 50명의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시작한다. 하지만 인공 두뇌 '노아의 방주'가 서버에 침입, 게임은 통제불능 상태에 빠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