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겨냥 초저가 에어텔 상품 출시
여성 겨냥 초저가 에어텔 상품 출시
  • 임성준
  • 승인 2009.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일본ㆍ태국 온천 여행 등

제주항공이 해외 유명관광지에서의 쇼핑과 휴식 등을 테마로 내세운 특가 에어텔상품을 내놓았다.

제주항공(www.jejuair.net)은 주부와 미혼여성을 겨냥, 온천과 쇼핑을 테마로 한 일본 에어텔(왕복항공권+숙박) 2박3일 상품을 28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일본 여성이 가장 가고 싶어 한다는 온천 여행지인 큐슈지방 유후인의 전통료칸에서 유후인의 명산 유후다케의 전망을 보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다"면서 "인천국제공항에서 7, 9, 14, 16일 등 모두 4회에 걸쳐 출발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또 신사이바시에서 난바로 이어지는 쇼핑 아케이트와 대형 아웃렛인 린쿠 프리미엄이 있는 쇼핑천국이자 ‘천하의 부엌’으로 불리는 식도락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오사카 2박3일 상품도 19만원대에 선보이고 있다. 10월18일까지 인천공항∼ 간사이공항을 운항하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태국 방콕 중심가의 5성급 호텔 ‘홀리데이 인’에서 3박5일 일정의 에어텔 상품도 2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하며, 인천에는 수요일과 토요일 오전 8시30분에 도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