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이용객 110명에 오사카 왕복항공권 등
제주항공은 오는 20일 인천~오사카(매일), 인천~키타큐슈(주 3회) 정기노선 취항을 기념해 승객과 홈페이지 방문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할인혜택 등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10~20일 국내선 탑승객 중 항공권 번호에 3, 2, 0 숫자가 모두 들어있는 승객이 홈페이지(www.jejuair.net)에 응모하면 매일 10명씩 110명을 뽑아 오사카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제주~김포.부산.청주 등 3개 노선의 제주항공 국내선을 이용한 고객은 22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항공권 번호를 입력하면 이용한 날짜별로 각각 10명씩 추첨해 23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탑승객이 아닌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10일부터 4월 5일까지 제주항공의 일본 정기편 취항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국제선 이용객에게는 유니버설스튜디오 숙박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경품이 더 푸짐하다.
홈페이지에서 20~30일 국제선 예약 및 발권을 완료하면 4인 기준 한 가족과 커플 한 쌍을 추첨해 일본 오사카 소재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 숙박권과 입장권을 주고, 키타큐슈를 이용하는 커플 한 쌍을 뽑아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테마파크 하모니랜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 취항 당일부터 5월 19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본노선 왕복탑승객을 대상으로 매 편당 3명씩 기내 추첨을 통해 제주~김포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다만, 단체나 경품 등 할인항공권 이용객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