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교통문화 정착"
<신년사>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교통문화 정착"
  • 제주타임스
  • 승인 2009.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철 도로교통공단 제주지부장
교통안전교육과 홍보, 교통안전 기술개발 지원 등으로 WHO 안전도시 제주에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교통문화 정착시켜 도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도로교통공단 제주특별자치도지부(지부장 김우철)는 WHO제주안전도시의 위상 제고와 도민과 관광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범 도민운동으로 확산·전개할 계획이며, 증가일로에 있는 노인층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 노력하고, 유아원에서부터 초・중・고등학교와 정부기관, 유관단체, 기업체 등에 대한 교통안전 사회교육, 교통안전 기술지원과 사고 잦은 곳 개선사업 등을 확대하겠습니다.
우리 제주는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많고 관광객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이를 고려하여 현장을 찾아가는 교통안전 홍보를 하고, 주민 밀착형 교통안전교육과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함께 교통사고가 잦은 곳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거쳐 개선방안에 대한 기본개선 계획보고서를 발간해 도내 교통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제공하여 근본적인 문제를 해소하며, 민원이 제기된 교통사고에 대해서는 과학적인 조사기법으로 공정한 분석을 통해 신뢰도 향상에도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