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삼켜라' 제작 설명회 성황
'태양을 삼켜라' 제작 설명회 성황
  • 좌광일
  • 승인 2008.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ㆍ성유리 등 출연진 참석…드라마 소개

서귀포를 배경으로 올 로케 촬영되는 SBS특집기획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의 제작 설명회가 지난 22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 설명회에는 김영섭 SBS드라마 총괄 CP, 드라마 제작사인 ㈜뉴포트픽쳐스 강철화 대표, 유철용 감독, 최완규 작가 등 30여명의 제작진이 참석했다.

김형수 서귀포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드라마 제작 유치를 통해 서귀포시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문화, 지역의 명품명소를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을 더 없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영섭 CP는 “이번 드라마는 내년 SBS드라마 10대 기획 중 하나”라며 “최고의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지성, 성유리, 전광렬, 유오성, 한지연, 조상구, 김정태, 마동석 등 드라마에 출연하는 연기자들도 참석해 설명회 자리를 빛냈다.

지성은 “이번 드라마에서 김정우 역을 맡았는데 반항아적이면서 역경을 이겨내는 인물로, 이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7개월 동안 몸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성유리는 “드라마에서는 공연기획자로, 자신의 일이라면 사랑도 포기할 수 있는 커리우먼 역할을 충실히 소화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제작 설명회가 끝난 후 열린 팬 사인회장에는 행사 시작 3시간 전부터 장사진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