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회원과 테마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Winter-Festival Ⅱ’를 내년 1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Winter-Festival Ⅱ’기간 중 제주VISA카드를 사용한 회원에게는 무이자할부서비스, 할인 및 경품추첨행사 등을 통해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제주은행은 오는 1월까지 겨울철 산행을 즐기는 제주비자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도내 유명 등산관련 사업장 총 9개 업체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오는 15일까지 신용카드로 20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회원을 추첨, 영화초대권 2매(30명)와 베이커리 1만원 교환권 1매(30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내년 1월4일까지 일주일 단위(월~일요일)로 20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추첨 후 1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같은 달 15일까지 도내 유명 음식점(총 27개업체)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제주비자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5% 할인 행사 (최고할인금액 5만원)도 실시한다.
이 외에 이달 말까지 제주비자카드 개인회원이 종합부동산세와 재산세 및 자동차세를 납부하는 경우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되며 내년 1월15일까지 도내 파리바게뜨 전매장(공항점 제외)에서 2만원 이상 제주비자카드를 사용한 개인회원에 대해서는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