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들결 제주한우 수도권 공략 순항
보들결 제주한우 수도권 공략 순항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8.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쇼핑몰 통해 소비자 유혹

제주한우 공동브랜드인 ‘보들결제주한우’의 수도권 진출이 순항하고 있다.

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신백훈)와 보들결제주한우 운영위원회(위원장 고성남)는 현대백화점 수도권 4개점을 통해 ‘보들결제주한우’ 40마리를 판매하는 등 고품질과 청정제주 이미지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오는 12월부터는 제주하이테크진흥원과 MOU를 체결한 신세계쇼핑몰 제주관에 입점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인터넷종합쇼핑몰인 신세계쇼핑몰은 신세계아이엔씨가 지난 1997년 만든 이후 현재 690만명 회원사와 일평균 80만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국내최고의 온라인쇼핑몰이다

앞서 지난 8월 농협 NH 쇼핑몰과 G마켓에 입점, 전국의 소비자에게 한우고기 650kg을 판매하기도 했다.

강승표 ‘보들결제주한우’ 공동브랜드사업단장은 “농협중앙회 인증브랜드인 농협안심한우와 연계해 수도권 소재 농협유통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며 “‘보들결제주한우’가 전국 최고의 한우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농협 등은 ‘보들결제주한우’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 지난달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08년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 참여, 전국 유명 한우브랜드와 당당하게 경쟁하는 등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보들결제주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