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개인사업자 전용카드 출시
농협, 개인사업자 전용카드 출시
  • 한경훈
  • 승인 2008.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제주지역본부는 25일 SOHO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Biz 프리미엄 카드’를 이날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Biz 프리미엄 카드’는 기존 결재기능에 국한됐던 기업카드와는 달리 주유·골프·호텔이용시 할인 및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 개인용 플래티늄 카드와 동일한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부가적인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다.

이 카드는 ▲무인경비업체(캡스) 이용시 10% 할인 ▲택배서비스(한진택배) 10% 할인 ▲사무용품 구입시 5~7% 할인 ▲S-Oil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전국 모든 음식점과 백화점, 대형할인점 이용시 5% 할인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또 국내 특급호텔, 골프시설, 고급 콘도 및 펜션, 항공권 구입, 공항 프리미엄 리무진, 고급 스파 등을 이용하면 VIP개인고객에상응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월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을 할 경우 0.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카드 유형은 연회비 없이 할인을 중심으로 한 ‘일반형’과 특별 연회비를 내고 항공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형’ 두 가지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