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찬 생활체육 도자전거연합회] "전국ㆍ국제대회 개최로 지역경제 활성화"
[김성찬 생활체육 도자전거연합회] "전국ㆍ국제대회 개최로 지역경제 활성화"
  • 고안석 기자
  • 승인 2008.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생활체육제주특별자치도자전거연합회가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하고 집행부 출범 3기 마지막 해인만큼 본연합회가 도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생활체육 종목으로 보급 육성 하는데 방향을 맞춰 나갈 계획이다.

2008년도 역점을 두고 추진할 주요사업은 제주지역관광 인프라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월중에 제15회 전국 자전거 연합회장기 생활체육 왕중왕 전국 자전거 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며 제주특별자치도 자전거 동호인들이 하나된 결집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전국대회를 개최 하겠다.

또한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자전거 동호인들과 전국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국제 규모에 걸맞는 전국대회 및 국제대회를 매년 상설 개최 하려고 준비 중이다. 제주지역 생활체육 자전거 동호인들을 위해서는 도지사기 전도 자전거대회, 도생활체육협의회장기 전도 자전거대회, 국민생활체육 제주특별자치도연합회장기 전도 자전거 대회 등 을 개최해 도내 동호인들의 우의와 친선을 도모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앞으로 특색있는 사업의 일환으로 각 공공기관 등을 방문, 자전거 강습회를 열어 제주특별자치도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특색있는 특별자치도로 나가는데 본연합회에서는 적극적인 노력을 다 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