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족사랑 프로그램 진행
제주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같이 소중한 고객님을 위한 사은행사’를 마련, 금리우대를 비롯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행사를 2일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은행은 이 행사의 일환으로 △ ‘행복을 가꾸는 통장’ △‘TOPS 허니문통장’ △60세 이상 경로고객 수수료 면제 등 가족사랑 상품에 대한 예금금리를 우대키로 했다.
행복을 가꾸는 통장은 자녀에 대한 부모의 소망과 사랑을 행복으로 태마화, 자녀의 용돈 등을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립 상품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생활화된 경제교육’을 위한 학습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 통장으로 예적금을 할 경우 기본금리+보너스금리 0.3% 우대+자동이체시 0.1%를 우대하고 돼지띠 해에 태어난 18세 이하 고객에게는 별도로 0.1%를 우대한다.
탑스 허니문 통장은 미혼 및 신혼남녀를 위한 적금상품으로 최고 0.6%의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웨딩드레스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통장은 기본금리+보너스금리 0.3% 우대+자동이체시 0.1%를 우대하고 적금가입기간중 결혼시 0.3%, 자녀출산시 0.2%를 추가 우대한다.
또 60세 이상 경로고객에 대해서는 오는 10일까지 자기앞수표발행 수수료, 제증명 발급수수료, 제신고 수수료 등을 면제해 주기로 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