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3호점 경마공원서 10일 개점
아름다운가게 3호점 경마공원서 10일 개점
  • 김용덕
  • 승인 2007.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가게 제3호점이 제주경마공원에서 개점한다.

KRA제주본부는 아름다운가게 동문점, 서귀포점에 이어 제주3호점을 오는 10일 제주경마공원에서 개점, 상설운영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아름다운가게 경마공원점은 KRA제주본부 임직원을 비롯해 제주마주협회, 제주마생산자협회 등 경마와 말 산업에 종사하는 1000여명이 일상적으로 물품을 기증하고 이를 판매할 수 있는 체계가 마련됨에 따라 상설운영한다.

제주경마공원 관람대 2층에 17평 규모로 마련된 아름다운가게는 경마를 즐기는 사람들이 주말에 주로 경마공원을 찾는 점을 감안, 1주일에 이틀만 문을 연다.

판매물품은 경마와 말 산업 종사자가 기증하는 생활용품 위주이며 물품이 부족할 경우 아름다운가게 동문점의 물품도 일부 가져와 판매할 계획이다.

KRA제주본부는 생활용품 이외에 말 조각품 등 말과 관련된 물품 전문 판매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며 말 사진, 말 그림 등 KRA제주본부의 특징을 살린 특별판매전을 연3~4회 개최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KRA제주본부는 지난해 12월 이틀간 시범적으로 아름다운가게를 운영, 600만원어치의 물품을 판매하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한편 연간 3000만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아름다운가게 운영수익금은 경마팬들이 추천하는 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