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이 자랑하고 신뢰하는 '향토기업'으로 만들 것"
"도민이 자랑하고 신뢰하는 '향토기업'으로 만들 것"
  • 김용덕
  • 승인 2007.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   광   림 제주은행장

지난해 제주은행은 ‘2010 Local Top Bank'라는 비전아래 고객재발견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추진과 'New Retail Revolution'에 적극 매진함으로써 외형과 손익전반에 걸쳐 알찬 결실을 거둘 수 있었다. 제주은행은 이 같은 결실에 안주하지 않고 'New Retail Revolution'의 지속적인 추진을 통해 도민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족같은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다.

표준화된 영업프로세스 구축 및 영업마인드 혁신, 고객니즈변화와 자본시장통합법에 대응한 신사업 발굴 등을 통해 고객기반을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어떠한 외부적인 변화와 충격에도 결코 흔들리지 않는 자산기반을 형성할 수 있도록 리스크관리체계 재정비 및 리스크 토킹기법을 발전시켜 나가겠다. 또 제주은행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한 ‘우리의 작은 영웅’이자 ‘진정한 제은인’에게 걸맞는 보상이 돌아갈 수 있도로 성과주의 문화정책을 확립해 나갈 것이다.

자원봉사활동과 체계화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더욱 활성화, 넉넉한 사발과 같이 지역공동체에 기여하고 윤리경영에도 앞장서는 가장 정직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만들 것이다.

제주은행은 도민과 함께 ‘2010 Local Top Bank'를 완성, 제주도민이 긍지를 가지고 자랑할 수 있는 향토기업 제주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