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주씨 예비후보 등록
강상주씨 예비후보 등록
  • 정흥남 기자
  • 승인 2006.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선거사무소 개소식
강상주 전 서귀포시장이 5.31제주도지사 선거전에 출마하기 위해 3일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강 전시장은 이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곧바로 제58주년 제주4.3희생자위령제에 참석한 것을 비롯해 이어 제주시립희망원과 정신요양원 등을 방문, 오는 12일 한라체육관에서 치러지는 한나라당 제주도지사 후보경선을 준비했다.
강 전 시장은 4일 오후 4시 제주시 이도2동 세무서 사거리 북동쪽 원화빌딩 6층에 당원 및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강 전시장은 지난 31일 서귀포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퇴임사에서 “미완성 실험용 특별자치도의 일방적 추진 등으로 인해 제주는 혼란이 가중되는 등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해있다”면서 “서귀포시장으로서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의 난관을 정면으로 돌파하고 경쟁과 혁신의 소용돌이 속에서 제주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도민의 항구적 이익을 반드시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강 전시장은 이어“21세기 제주호가 절대 표류하지 않도록 하기위해 이번 6.31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 제주도지사 후보경선에 나서게 됐다”며“이번 선거에 정정당당하게 임해 도민들의 기대와 열망에 보답하고 제주인 주인은 도민임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