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트스페이스 새탕라움서 좌혜선 개인전 
제주 아트스페이스 새탕라움서 좌혜선 개인전 
  • 김승용 기자
  • 승인 2021.04.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아트스페이스 새탕라움에서 화가 좌혜선의 개인전 ‘세 개의 방’을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작가가 그간 개인전 등을 통해 이야기했던 먹고사는 일의 고단함과 그로 인해 우리가 사회에서 견뎌내야 하는 여러 부조리한 상황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오래된 공간을 통해 느껴지는 생명성에 대해 작가가 해석한 신작들을 선보인다.

좌혜선 작가는 제주에서 태어나 자라고 성균관대 미술학과와 대학원에서 동양화를 전공했다. 장지에 분채를 두꺼운 밀도로 여러 겹 덧칠해 다시 닦아내는 독특한 방식을 사용해 먹고 사는 일과 사회의 여러 부조리한 상황을 그려내고 있다.

작가는 작가노트를 통해 “이 전시는 가장 오래된 시작을 알고 싶어 몸부림치는 청년이, 고향 도시의 한복판에서, 영원 같은 시간동안 살아남은 집에 찾아가 묻는 이야기다. 그 집의 입으로 들어가 창자를 헤집으며 이유를 찾으려는 시도다”라고 밝혔다.

전시는 아트스페이스 새탕라움에서 사전 방문 신청을 통해 관람가능하며,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승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acmaca 2021-04-09 22:48:36
헌법(을사조약.한일병합 무효, 대일선전포고),국제법, 교과서(국사,세계사)를 기준으로, 일제강점기 잔재를 청산하고자하는 교육.종교에 관심가진 독자입니다.Royal성균관대(국사성균관자격,한국 최고대),서강대(세계사의 교황윤허반영,성대다음Royal대)는 일류.명문끝.

국사 성균관(성균관대)자격뒤에서 왜구서울대극복은 서강대 학구파가유일.2차대전이전 세계지배세력 서유럽.교황윤허資格작용되면 가능한현실.패전국 일본 잔재니까 주권.자격.학벌없이 100서울대,국시110브[연세대>고려대]로살고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나 Royal서강대(성대다음예우)위로 점프不認定.대중언론통해 자격없는힘뭉쳐 이미지창줄수준.태학.국자감(北京大),볼로냐.파리대資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