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종합식품 박람회 '제주잇eat수다' 5월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제주 종합식품 박람회 '제주잇eat수다' 5월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 임아라 기자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기업 참가비 50% 할인
'제주잇eat수다' 박람회 참가기업 혜택 안내 포스터

제주 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종합식품 박람회 ‘2021 제주잇eat수다’가 오는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및 온라인 전시관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ICC JEJU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기존 도내 유명 식품 박람회 ‘제주식품대전’의 2021년 버전으로, 매년 4천5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명실상부한 도내 최고의 식품 박람회다.

주관사인 ICC JEJU는 기존 박람회를 ‘제주잇eat수다’로 새롭게 브랜딩하고, 제주산 식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참여 품목을 도내 유명 외식 업체, 베이커리까지 확대했다.

현재 참가 기업을 모집 중이며, 도내 기업의 경우 부스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관객은 5월 20일까지 사전 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된다. 센터 현장에는 엄격한 방역체계를 바탕으로 100여개의 전시부스가 설치된다.

또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전시관 및 제품 구매 채널을 오픈해 안전하고 이용이 편리한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내 식품 기업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판로 확대를 위한 ‘1대1 MD 구매상담회’와, 라이브 커머스 채널 ‘미코마켓’과 함께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구성해 제주 식품의 판매를 증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