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연동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2일 개장
e편한세상 연동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2일 개장
  • 임아라 기자
  • 승인 2021.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행정·교육 등 최고의 입지
7년 만에 들어서는 1군 아파트

제주시 연동 대한항공 사택 자리에 1군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연동 센트럴파크’가 2일 그랜드 오픈한다. 

‘e편한세상 연동 센트럴파크’는 연동 293-46번지와 292-53번지(옛 대한항공 사택자리) 일원 에 1,2단지 총 204세대로 들어선다. 규모는 각 단지가 지하 1층부터 지상 15층, 전용면적 84㎡타입 188세대, 145㎡ 4세대, 154㎡ 12세대다. 

제주시 최고의 입지로 평가받는 연동의 최중심에 위치해 있어 분양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주공항이 차로 10분 이내이며 행정 및 교육시설이 모여 있고, 드림타워나 대형 마트, 병원, 공원 등의 시설이 인접해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그간 중견건설사 위주의 주상복합 공급이 주를 이뤘다면, 7년만에 연동 일대에 1군 브랜드가 일반아파트를 공급하는 것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임을 감안해 실거주 및 투자 수요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연동 센트럴파크는 전세대가 4BAY 맞통풍 구조에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조성된다. 각 동에 총 16세대가 구성되는 구 50평형대 중대형 타입은 일반 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상위 1%를 위한 희소성 높은 특화세대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모든 면적에 상관없이 전 타입이 넓은 주방과 대형 드레스룸, 펜트리 등의 풍부한 수납공간과 더불어 고급 마감재가 적용돼 프리미엄 1군 브랜드다운 공간이 꾸려진다. 시스템에어컨과 붙박이장, 현관 중문 등이 기본 옵션이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최신 트렌드가 적용한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한편, 전국이 규제 영향권으로 묶인 가운데 비규제지역 내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라는 점만으로도 메리트가 충분하다. 연동의 한 부동산 관계자는 “전매제한 및 대출규제 또한 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더해져 새 아파트로의 이전을 꿈꾸는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서울 및 부산 경남권 등 전국적 투자수요의 문의까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아라일동 6035-2번지(롯데시네마 제주아라점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