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대구를 시작으로 내달 4일 제주서 공연
'얼굴 없는 가수' '발라드계의 황제' '발라드계의 마리아'로 불리는 가수 조성모가 3월 군 입대전 마지막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조성모는 올 상반기 군 입대를 앞두고 '2006 조성모 더 라스트 콘서트-You are my Soul Mate'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마직막 인사를 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대구를 시작으로 'You are my Soul Mate' 대장정 투어 콘서트에 나서는 조성모는 내달 4일 제주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날 콘서트에서는 그는 사랑, 눈물, 아픔, 환희 등 그동안 그의 화려했던 음악활동을 모두 표출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빼어난 고음처리 능력, 풍부한 감정 소화력을 남녀노소 전 세대의 사랑을 받았던 그는 그의 데뷔곡 '불멸의 사랑'부터 리메이크곡까지 열정적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말 리메이크 음반 'classic 1+1 Featureing'을 발매한 조성모는 "아직 입대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군 입대 후 2년도 값진 시간이 될 것 같다"며 "나 자신을 채우고 돌아보는 시간으로 보낼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성모는 1998년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딘후 1998년 SBS 신인가수상, 1999년 KBS 가요대상, SBS 가요대전 대상, 2000년 SBS 가요대전 인기가수상, KBS 가요대상, 골든디스크상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주최는 콘서트랜드 제주지사, R석 6만5000원, S석 5만5000원, A석 4만5000원.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