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임 할인부터 탑승권 제휴 혜택까지”

진에어가 봄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국내선 제주행 전 노선 1만 5천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탑승객 3인 이상, 운임 합계가 15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며, 발권 및 탑승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김포공항콜밴, 제주공항콜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고가요’ 15%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함께 진에어 회원 전용 타고가요 사이트에서 밴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고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한다.
아울러 액티비티 체험장 ‘제주도 타이거탱크 힐링캠프’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탑승권을 제시하면 사격 또는 마차 체험이 3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상시 제공되는 타이거탱크 체험 30% 할인 혜택 또한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진에어 탑승권 각종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보딩패스(JINI Boarding Pass)’를 통해 △제주·부산·대구 등의 지역 이마트 5천원 할인 △제주민속촌 50% 할인 △스포츠몬스터 10% 할인 등을 상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제휴 정보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