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생활체육협의회 신년설계] 스포츠 7330 캠페인 범도민 운동으로 확산
[제주도생활체육협의회 신년설계] 스포츠 7330 캠페인 범도민 운동으로 확산
  • 고안석 기자
  • 승인 2006.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 향 탁 제주도생활체육협의회장
 생활체육 동호인 가족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을유년 한 해 동안 생활체육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아 주신 도민 여러분께 먼저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우리는 지금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살고 있다.
변화와 혁신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새 시대를 선도하는 핵심 기저라는 도민들의 컨센서스가 형성되고 있다.
생활체육협의회도 결코 예외가 될 수 없으며 혁신을 통한 사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스포츠 산업을 적극 육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참여형 생활체육 보급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앞으로 생활체육은 선택이 아니고 자신의 건강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하여 필수적인 요소인 만큼 일주일에 세 번이상!하루30분이상 운동 하자는 우리 생활체육협의회의 스포츠 7330 캠페인을 범 도민 운동으로 승화 시켜 생활체육의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 한다. 또한 사회로부터 주목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과 고령화 시대 실버층을 위한 노인 생활체육활동 지원에도 적극 참여하여 선진형 체육 구도가 정착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저희 생활체육협의회에서는 스포츠 문화가 혁신되고 sports for all 정신이 정착되는 그날까지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혼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다.
병술년 새해에도 도민 여러분들의 생활체육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생활체육 가족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