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환상 페스티벌’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내년 제주 방문의 해를 맞아 전 국민을 대상으로 매달 30쌍(60명)을 초청, 무료 제주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환상제주 페스티벌'을 개최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이 주최하고 ㈜제이티엠엔비(대표 김성수.http://www.jt.co.kr)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문화, 자연, 체험, 사람 등의 테마로 실시되며 축제에서 당첨된 응모자에게는 2박 3일간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다음’이 정한 월별 테마는 △1월 New, 새로운 시작을 위한 여행 △2월 Young, 대학생의 패기 넘치는 제주 여행 △3월 Memory, 제주를 방문했던 사람들의 추억 여행 △4월 Media, 시.수필.사진.영상 등의 제주 기록 여행 △5월 Family, 행복한 가정의 이야기가 있는 여행 △6월 Every body, 전국민 누구나 제주도를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테마로 한다.
참가방법은 '다음' 검색창에서 '제주 방문의 해'를 검색하거나, 제주 방문의 해 특별 이벤트 페이지인 '보보스 제주(www.jeju2006.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달 정해진 테마에 해당되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제주도민은 제외 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