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썸머포럼 제주 개최 29~30일 하얏트 호텔서
벤처썸머포럼 제주 개최 29~30일 하얏트 호텔서
  • 박민호 기자
  • 승인 2018.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벤처썸머포럼이 제주에서 개최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9일과 31일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사)벤처기업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와 함께 ‘2018년 벤처썸머포럼’을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벤처포럼은 지난 2015년 9월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벤처기업 육성 업무협약(MOU)이 체결되면서 2016년부터 공동개최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포럼은 ‘벤처가 꿈꾸는 새로운 내일, 세상을 바꾸는 벤처의 상상’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 CEO 180여 명이 참여해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열정과 희망을 충전하는 벤처기업인 축제의 시간을 갖는다.

대한민국 경제의 핵심주역인 벤처&스타트업 기업인들에게 기업 전략 수립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공유를 위한 전문가 특강, 문화강연, 네트워킹 그리고 휴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전망이다.

제주 벤처기업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포럼 첫날 제주 스타트업 기업과 선배 벤처기업과의 사전 매칭을 통해 ‘멘토-멘티 동행 그리고 성장’이라는 주제로 결연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튿날에는 제주 이전기업의 사례발표 및 오픈토크 프로그램인 ‘제주에서 벤처하기’ 제주세션이 운영된다.

김현민 경제통상일자리국장은 “이번 포럼에 선배 벤처기업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기업의 발전전략을 모색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며 “많은 제주 기업인들이 참여해 기업역량을 개발하는 시간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