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무더위 싹~”
“한여름 밤의 무더위 싹~”
  • 한경훈 기자
  • 승인 2018.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루프탑 풀파티’ 8월 17일부터

롯데호텔제주가 여름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이색적인 이벤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은 오는 8월 17일부터 3일간 루프탑 풀파티 ‘Splash Of The Night(스플래시 오브 더 나이트)’를 제주도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 풀사이드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파티’와 ‘어덜트 파티’로 나눠 펼쳐진다.

오후 3~6시까지 진행되는 ‘패밀리 파티’는 호텔 투숙객 전용 무료 파티로 버블 아티스트의 공연과 레크레이션 게임, 어린이 음료와 피츠 생맥주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오후 7~11시까지 열리는 ‘어덜트 파티’는 4인조 걸그룹 ‘플라이 위드 미’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디제잉에 맞춰 신나는 댄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것은 ‘워터캐논’ 이벤트다. 루프탑 하늘 위로 쏘아 올리는 4m 높이의 물 대포 워터캐논은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호텔측은 기대하고 있다.

어덜트 파티 드레스코드는 워터캐논 이벤트로 인해 수영복 또는 방수 가능한 평상복을 입어야 한다. 입장료는 스파클링 와인, 아사히, 하이네켄, 클라우드, 피츠 생맥주로 구성된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해 투숙고객 1만원, 일반고객 1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