道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공모
道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공모
  • 김종광 기자
  • 승인 2018.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대학 또는 연구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연구개발 자원을 활용해 기술혁신 역량을 높이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올해 마지막 공모를 오는 16일까지 접수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사업은 기술분야 전문교수 또는 연구원에게 기술적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중소기업에게 매우 유익하다.

제주지역 내에 공동개발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은 (재)제주테크노파크, 제주관광대학교, 제주국제대학교, 제주대학교, 제주한라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 등 6개 기관이 있으며, 중소기업이 원하는 공동개발기관을 선택할 수 있다.

올해는 정부 R&D사업에 처음 참여하거나 기업부설연구소를 신규 설치하려는 중소기업에 대한 공동연구개발을 지원하는 ‘첫걸음과제’와 지역특화산업 분야 유망 중소기업의 공동연구개발을 지원하는 ‘지역유망 중소기업지원과제’ 2개 사업에 총 37억원을 투자하고 있다.

이 중 ‘지역유망 중소기업지원과제’는 선정 목표가 달성돼 하반기 공모는 없을 예정이며, 첫걸음 과제는 올해 마지막 공모 진행 중으로 사업기간 1년에 최대 1억원까지 지원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http://www.smtech.go.kr)을 이용해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