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초등 영어캠프 호응
JDC 초등 영어캠프 호응
  • 박민호 기자
  • 승인 2018.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가 추진하는 도내 초등생 대상 영어캠프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DC는 지난 4월 30일부터 30일까지 도내 초등학생 200명 대상으로 진행한 영어캠프 설문조사 결과, 92%의 만족도를 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원장 송기동, 이하 영어교육센터), ㈜제인스(대표이사 김용익, 이하 제인스)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총 4차례에 걸쳐 4박 5일간, 영어교육도시 영어교육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영어캠프는 JDC가 비용을 지원해 운영됐다.

캠프는 원어민 교사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영어도 익히고, 영미문화를 이해하며,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조용석 JDC 홍보협력실장은 “이번 영어캠프가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과 인문학적 소양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 3차례의 영어캠프를 더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캠프의 교육수준을 높이고 운영에도 더욱 내실을 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DC는 ‘2018년 전국 레인보우 영어캠프’를 6월 4일 1차 영어캠프를 시작으로 12월말까지 총 3차에 걸쳐 전국 성장촉진지역 초등학생 400명을 대상으로 확대추진 해 지역 및 계층 간 교육격차 해소에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