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로 항공권에서 현지여행까지"
"마일리지로 항공권에서 현지여행까지"
  • 한경훈 기자
  • 승인 2005.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신여행상품 출시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항공권, 호텔 및 현지 여행까지 모두 가능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그간 마일리지를 모아 온 고객들은 이를 활용해 국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맞았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제주 생태투어 3일’(3만5천마일 공제)을 비롯해 ‘상하이 4일’ ‘베이징 4일’ ‘타이페이 3일’(각 5만5천마일 공제), ‘싱가포르 5일’ ‘아키타 3일’ ‘아오모리 3일’(각 7만마일 공제) 등이다.
또 ‘시애틀 6일’ ‘피지 5일’(각 14만5천마일 공제) 등 고객의 적립 마일지지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최고급 요트를 타고 수빅 아일랜드 섬 일주, 스노클링, 바다낚시 등을 즐길 수 있는 ‘마닐라/수빅 요트크루즈 5일’, 골프 애호가를 위한 ‘청도 골프 3일’, 이집트, 터어키의 고대 문화 유적지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이집트 일주 10일’, ‘터어키 일주 9일’ 등 색다른 상품이 준비돼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에 출시한 여행상품을 한지관광과 연계해 오는 11월, 12월 두 달간 운영한다.
문의 및 예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및 예약센터(1588-2001)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