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캠프에서 즐겁게 영어실력 쑥쑥”
“친구들과 캠프에서 즐겁게 영어실력 쑥쑥”
  • 문정임 기자
  • 승인 2018.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사랑나눔 영어캠프, 제주대에서 열려

JDC 사랑나눔 영어캠프가 10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오는 19일까지 제주대 외국어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제주대학교(총장 허향진)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협약에 의해 이뤄지는 이번 영어캠프는 도내 초등학교 5~6학년생을 대상으로 총 9박10일간 합숙캠프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번 캠프는 JDC의 제주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캠프에 참여하는 도내 초등학생 100명에 대한 비용은 JDC가 전액 지원한다.

참가 인원은 제주도교육청 추천 저소득층 자녀 20명, JDC 사업부지 마을 학생 34명, 일반 참가자 46명 등 총 100명이다.

JDC 관계자는 “2007년부터 10여년 동안 1200여 명이 참가하며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가 참가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과 잠재된 가능성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DC는 사랑나눔 영어캠프 외에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싱가포르 서비스전문가 양성과정, 국제의료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람정트랙을 운영하고 있고,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글로벌 인턴쉽 프로그램, JDC 아카데미, 초중생 대상 국제학교 영어캠프, 중학생 대상중국어캠프, 우수인재 장학사업과 대학생 대상 해외 인턴십 등 다양한 인재 양성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