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
리 언크리치 감독
안소니 곤잘레스, 벤자민 브랫 등 목소리 출연
전체 관람가, 미국, 105분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치 못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뭘까.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지금부터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다운사이징
알렉산더 페인 감독
맷 데이먼, 크리스토프 왈츠 등 출연
15세 관람가, 미국, 135분
평생을 같은 집에 살면서 10년째 같은 식당에서 저녁을 때우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폴. 아내의 유일한 소원인 더 넓은 집을 갖는 것도 대출 조건이 되지 않아 포기할 수 밖에 없다. 한편, 인구과잉에 대한 해결책으로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된다. 이 기술은 단순히 부피를 축소하고 무게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원의 재산이 120억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는 기회의 시작이기도 하다. 화려한 삶을 그리며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시술을 마친 폴은 아내가 가족의 곁을 떠나기 싫어 다운사이징 된 자신을 두고 도망갔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이혼 후 모든 것이 무의미해져 버린 폴. 과연 폴은 자신이 꿈꾸던 행복한 삶을 찾아갈 수 있을까?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신보 아키유키 감독
히로세 스즈, 스다마사키 등 목소리 출연
15세 관람가, 일본, 90분
불꽃축제를 앞둔 어느 바닷가 마을 아이들은 ‘불꽃은 옆에서 보면 둥글까? 납작할까?’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로 떠들썩하지만 갑작스런 전학을 앞둔 나즈나는 마음이 복잡하다. 우리 사랑의 도피를 떠나자. 노리미치에게 둘이서 마을을 떠날 것을 제안하는 나즈나. 하지만 어머니에게 발각된 나즈나는 집으로 끌려 들어가고 남겨진 노리미치는 나즈나가 간직하고 있던 구슬을 던져본다. 만약, 그때 내가. 나즈나와의 즐거웠던 순간으로 되돌아간 노리미치. 처음으로 나즈나와 단둘이 함께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나즈나에게 진심을 고백하기 위해 반복되는 하루를 몇 번이고 다시 겪게 되는데. 다시 불꽃이 터지면, 첫사랑도 이루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