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의견 수렴 통해 열린혁신 본격 추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지난 1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열린혁신 추진과제 발굴을 위해 ‘도민과 함께하는 JPDC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정부의 공공부문 열린혁신 의지에 적극 동참하고 도민사회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도민들의 아이디어를 공사 경영계획에 반영하는 한편, 사업 추진 과정에서 도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전 주제는 제주개발공사에 추진하거나 향후 추진하게 되는 사업과 관련된 △사회혁신(공사사업분야, 사회공헌, 협업방안, 일자리창출) △공사혁신(맞춤형 서비스, 일하는 방식 혁신) 등 2가지 분야이다.
도민 누구나 이메일(jpdcidea@jpdc.co.kr, 공모마감일 이전 접수분에 한해 유효)이나 우편(제주시 첨단로 330 제주도개발공사 전략기획팀, 2018년 1월5일 우편소인까지 유효)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아이디어는 심사를 거쳐 금상 1건, 은상 2건, 동상 3건을 선정하게 되며,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개발공사 홈페이지(www.jpdc.co.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공사 전략기획팀(064-780-350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