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영화관
주말 영화관
  • 김종광 기자
  • 승인 2017.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스맨 : 골든 서클

매튜 본 감독
콜린 퍼스, 테런 에저튼, 줄리안 무어 출연
청소년 관람불가, 141분, 미국·영국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그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레고 닌자고 무비

찰리 빈 감독
데이브 프랭코, 올리비아 문, 성룡 목소리 출연
전체 관람가, 101분, 미국·덴마크

평범한 학생인 로이드와 카이, 니야, 쟌, 콜, 제이는 방과 후에는 뛰어난 닌자가 되기 위해 스핀짓주 훈련을 받는 닌자들이다. 길고 긴 훈련 끝에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왔으니, 악당 가마돈이 닌자고 시티를 쳐들어온 것이다. 하지만 가마돈이 리더 로이드의 아빠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여기에 최강 보스 고양이 악당 ‘야옹스라’까지 닌자고 시티의 평화를 위협하는데...

 

땐뽀걸즈

이승문 감독
이규호, 김현빈, 박혜영 출연
12세 관람가, 85분, 한국

취업 전선에 뛰어들기 전 ‘댄스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있는 거제여상 열여덟 ‘땐뽀반’ 학생들의 유쾌발랄 성장을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댄스스포츠’란 낯선 세상 속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삶의 재미를 찾는다. 자격증, 취직, 진학 등 미래에 대한 불안보다 순수하게 좋아하는 무언가를 즐기고 있는 ‘땐뽀반’ 아이들의 표정에는 설렘과 행복이 가득해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